top of page

[News] VM 컨설팅, 경기도 31개 시군 공무원 대상 노포 관광 마케팅 특강

오래된 가게는 어떻게 도시의 체류시간을 늘리는가 I

VM 컨설팅은 지난 5월 7일과 9일 이틀간 경기도 31개 시군 관광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경기도 노포 관광 마케팅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파주 지지향과 수원 경기도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되었으며 경기도 노포 선정을 위한 사업 설명회에 참석한 31개 시군 관광과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본 교육 세션에서는 도시 관광에서 오래된 가게(노포)의 중요성과 이를 활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집중적으로 다루었다. 특히 노포를 통해 도시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노포를 활용한 콘텐츠 개발과 지역 관광과의 연계 방안에 대해서도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VM 컨설팅의 이형주 대표는 "이번 특강은 경기도 내 노포를 보존하고 활성화하는 새로운 방안을 모색하고, 지역 관광 산업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라며 "VM 컨설팅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와 경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C) VM Consulting

. Request for Contents: david@vmconsulting.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