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M 컨설팅, XR Fair Tokyo 한국 참가기업 10개사 컨설팅 착수
VR, XR, MR 관련 일본 시장 진출 위한 전시마케팅 교육+자문 패키지 제공 I

VM 컨설팅은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XR Fair Tokyo의 10개 한국 참가 기업 전시 컨설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정보통신산업진흥회(NIPA)가 더웰컴과 주관하는 본 사업은 메타버스 분야 글로벌 마켓 참가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XR Fair는 일본 최대 전시 주최사인 RX Japan이 개최하는 전시회로, 일본 최대의 VR, AR, MR 등 가상현실 관련 기업들이 참가한다. 특히 AI, 콘텐츠, 블록체인, 메타버스, 양자 컴퓨팅 관련 전시회가 동시 개최되어 연관 산업 분야와의 연계 네트워킹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VM 컨설팅은 본 전시회에 참여하는 10개 한국 기업들을 대상으로 전시 마케팅 교육과 1:1 자문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전시회 사전 마케팅과 현장 운영, 사후 관리 방법 등을 단계별로 제공하고, 1:1 자문을 통해 각 기업의 상황 및 참가 목적에 맞는 개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컨설팅을 총괄할 VM 컨설팅 이형주 대표는, "VR, AR, MR 등 가상 현실 산업은 미래 반도체, AI 기술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할 것"이라며, "시각을 확장하는 Super Sight 시장을 먼저 선점할 수 있도록 국내 기업들에게 전시 마케팅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VM Consulting
Commen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