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M 컨설팅, 2025 MWC 4YFN 참가기업 멘토링 착수
CES, IFA 이어 3대 글로벌 IT 전시회 모두 전시 컨설팅 수행 I
VM 컨설팅이 2025 MWC에 참가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1:1 전시 마케팅 멘토링을 시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한금융희망재단의 ‘신한스퀘어브릿지 대전’글로벌 진출 전략 시리즈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총 6개 스타트업의 맞춤형 전략과 실행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MWC는 CES, IFA와 함께 세계 3대 IT 전시회로 꼽히며, 최첨단 기술과 혁신이 집결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VM 컨설팅은 이번 멘토링을 통해 CES와 IFA에 이어 MWC에서도 전시 컨설팅을 수행하게 되며, 이로써 3대 글로벌 IT 전시회 모두에서 전문성을 입증하게 되었다.
이번 MWC 바르셀로나 2025 멘토링 프로그램은 기업별 수요에 맞춘 전략적 컨설팅을 통해 전시 부스 디자인, 제품/서비스 홍보 전략, 바이어 및 파트너십 연결, 현장 운영 등 전시 준비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 기업들의 전시 성과를 구체적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명확한 KPI를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성과 분석 및 개선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VM 컨설팅 이형주 대표는, "MWC는 IT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무대이다. 신한금융희망재단과의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들이 이 무대에서 글로벌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CES, IFA, MWC와 같은 글로벌 전시회에서 지속적으로 전문성을 발휘하며 더 많은 기업들이 글로벌 성공 스토리를 쓸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C) VM Consulti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