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VM 컨설팅, 경희컨벤션학회 '공간력' 세미나 후원
공간 마케팅 관련 전문가-대학생 지식 공유의 장 열려 I
VM 컨설팅이 경희대학교 학생들이 주축이 된 경희컨벤션학회의 '공간력' 세미나를 후원한다.
오는 8월 30일 서울 강남의 메이플 스페이스에서 열리는 공간력 세미나는 POP!-Potential of Place란 타이틀로 브랜드 공간과 컨벤션 공간,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유니크 베뉴들이 갖는 공간력에 대하여 각 분야 전문가들이 자신들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먼저 '트렌드 코리아'의 공저자인 서울대학교 이수진 박사는 공간력의 3요소인 인력, 연계력, 확장력의 개념을 설명하며 오설록 유정주 팀장은 오설록 티하우스만의 경쟁력을 공유한다.
또한 코엑스의 정진욱 공간사업팀 팀장은 코엑스만의 지속가능한 공간 마케팅 역량을 공개하며 마지막으로 VM 컨설팅의 이형주 대표는 최근 전세계적 트렌드로 떠오른 비즈니스 이벤트 공간으로서 유니크 베뉴의 경쟁력에 대하여 강연할 예정이다.
경희컨벤션학회는 이번 '공간력'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산업 내 최고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전문성을 높이고 국내 컨벤션 및 전시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VM 컨설팅은 본 행사의 후원을 통해 미래 공간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대학생들의 지식 공유의 장을 지원한다.
본 행사를 후원한 VM 컨설팅 이형주 대표는, "미래 비즈니스 이벤트와 공간 마케팅 전문가의 꿈을 키우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본 행사를 후원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과 문화사업에 지속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 관련 정보는 https://www.instagram.com/ikhcs/ 에서 볼 수 있다.
© VM Consulti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