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보도자료] VM컨설팅, 베뉴 및 전시 컨설팅 서비스 ‘VM 케어’ 론칭

베뉴 및 전시 참가 기업에 맞춘 실전형 컨설팅 서비스 I


베뉴 및 전시마케팅 전문 기업 VM컨설팅이 베뉴와 전시 참가기업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VM 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공식 론칭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컨벤션센터 및 박물관, 미술관 등의 유니크 베뉴 등 마이스 베뉴의 베뉴 마케팅 및 국내외 전시회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의 전시 마케팅 성과 극대화를 위한 실전형 컨설팅 서비스이다.

그간 컨벤션센터나 유니크 베뉴 컨설팅은 베뉴 마케팅 실무자의 실행을 지원하기 보다는 다소 거시적이고 이론적 측면에서 다루어졌던 것이 사실이다. 또한 CES나 MWC 등 글로벌 전시회에 참가하는 한국 기업들 역시 부스 디자인 등에만 치중할 뿐 전시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총체적 마케팅 전략이 부족했다.

VM 케어는 위와 같은 현실적 문제점을 파악하고, 베뉴 및 기업 마케팅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형 전략을 수립, 지원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본 서비스를 개발한 VM컨설팅 이형주 대표는, “VM 케어는 아직까지 국내에선 찾을 수 없는 유일한 베뉴와 전시 컨설팅 서비스 이라며, “실무자들이 VM 케어를 통해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추게 될 것이고, 그에 대한 사후 교육 등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VM 케어는 현재 국내에서 먼저 베뉴 및 전시회 참가기업 별로 의뢰를 받고 있으며, 향후 아시아 시장의 베뉴 및 전시 컨설팅 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vmconsulting.co.kr/care


© 브이엠 컨설팅 VM Consulting

コメント


bottom of page